본문 바로가기

토요묵상/시편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묵상한다면(시 1:4-5)

 악인들은 그렇지 아니함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그러므로 악인들은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들이 의인들의 모임에 들지 못하리로다. 무릇 의인들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악인들의 길은 망하리로다.(시 1:4-6)
  The ungodly are not so, Butare like the chaff which the wind drives away.Therefore the ungodly shall not stand in the judgment, Nor sinners in the congregation of the righteous. For the LORD knows the way of the righteous, But the way of the ungodly shall perish. (Psa 1:4-6)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묵상한다면(시 1:4-5)
  하나님의 말씀에 뿌리 내리지 못한 삶은 바람에 흩날리는 겨와 같은 존재입니다. 그는 삶을 고정해 줄 견고한 뿌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욕망이라는 바람에 따라 이리저리 흩날리는 뿌리없는 삶을 살다가 마침내는 하나님 앞에서 사라지고 맙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는 삶은 다릅니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에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세상의 유혹에 따라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해 세상과는 다른 삶을 만들어 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안에 머물게 해줍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자본주의 세상에서 흔들리는 우리의 삶을 붙잡아주는 힘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묵상한다면, 하나님의 은총이 우리와 함께 할 것이고, 우리의 삶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삶을 될 것입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