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묵상/시편

인생에게 행하신 하나님의 은총과 기적을 찬양하시라!(시 107:20-22)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어 그들을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지시는도다.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할지로다. 감사제를 드리며 그가 행하신 일을 선포할지어다.(시 107:20-22)

  He sent His Word and healed them. And delivered them from their destructions. Oh, that men would give thanks to the Lord for His goodness, and for His wonderful Works to the children of men! Let them sacrifice the sacrifices of thanksgiving, and declare His Works with rejoicing. Psa 107:20-22)

 

인생에게 행하신 하나님의 은총과 기적을 찬양하시라!(시 107:20-22)

  우리는 삶에 최선을 다하지만,  그럼에도 세상에는 마음대로 되는 일보다 그렇지 않은 일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우리의 삶은 계속되는 것은 기적입니다. 
  추석 명절은 반 년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입니다. 여전히 삶이 만만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은총을 보내셔서 은총가운데 지나온 시간임을 알아차리는 시간이 추석입니다.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할지로다!
 앞으로도 삶은 여전하겠지만, 하나님을 의지하는 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은총과 기적도 여전할 것입니다. 
  샬롬!!